광고

서울리온치과,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 ‘희망 나눔 디딤돌’ 사업 후원금 전달

이세진 | 기사입력 2020/07/29 [16:18]

서울리온치과,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 ‘희망 나눔 디딤돌’ 사업 후원금 전달

이세진 | 입력 : 2020/07/29 [16:18]

 

 

남양주시 호평동 소재 서울리온치과는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(관장 김종규)에 특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.

 

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복지관 휴관과 더불어 외부자원과 단절되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취약계층 및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는 ‘희망 나눔 디딤돌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.

 

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 19로 개인 방역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열다섯 분을 대상으로 전달된 마스크를 구매하는데 사용됬다.

 

서울리온치과 이호열 대표원장은 “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을 동참하실 수 있도록 신경 써주신 김종규 관장님과 동부노인복지관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,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울리온치과로 성장하겠습니다.”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.

 

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김종규 관장은 “이번 마스크 전달로 남양주시 지역사회 구성원의 공동체 의식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개인 방역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개인 방역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서울리온치과의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.”고 말했다. 

 
사회공헌 많이 본 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