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선의의 경쟁’ 이혜리, 정수빈, 강혜원, 오우리가 직접 관전포인트를 밝혔다.
드디어 오늘(10일) 0시 STUDIO X+U 드라마 ‘선의의 경쟁’(기획: STUDIO X+U / 제작: 와이랩 플렉스, STUDIO X+U / 연출: 김태희 / 극본: 김태희, 민예지)이 U+tv와 U+모바일tv를 통해 첫 공개됐다. 작품 공개 시간에 맞춰 ‘선의의 경쟁’을 시청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, 주연 배우 4인방 이혜리(유제이 역), 정수빈(우슬기 역), 강혜원(주예리 역), 오우리(최경 역)가 알고 보면 ‘선의의 경쟁’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.
◆ 이혜리 "10대 소녀들의 경쟁과 복잡한 감정, 욕망까지 다채롭게 담은 작품"
먼저 상위 1%만 모인 채화여고에서도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, 모두의 워너비 유제이 역의 이혜리는 “10대 소녀들의 경쟁은 물론, 복잡한 감정선과 각각의 욕망이 다채롭게 담긴 작품이라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”이라고 작품을 소개했다.
이어 “극 중 제이와 슬기의 특별한 관계와 배우 이혜리의 변신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”고 이야기해 본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혜리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게 했다.
◆ 정수빈 “슬기와 제이가 어떻게 ‘선의의 경쟁’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 부탁”
지방 보육원 출신으로 채화여고에 전학 온 첫날부터 유제이의 관심을 받게 되는 우슬기 역의 정수빈은 “슬기와 제이가 과연 어떻게 ‘선의의 경쟁’을 펼쳐 나갈 수 있을지 기대하며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”고 이야기해 둘의 관계성이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.
이와 함께 “그 과정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함께 고민하며 작품을 시청하시면, <선의의 경쟁>은 현재를 다시금 깊게 사유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메시지를 던지는 작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. ‘선의의 경쟁’이 더욱 가득한 세상이 되길 바라며, 소중한 분들이 모여 정말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”고 작품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이야기했다.
◆ 강혜원 “상위 1% 채화여고에 숨겨진 미스터리 주목”
채화여고의 살아 있는 하이틴 여주이자, 가십의 여왕이라 불리는 주예리 역의 강혜원은 “<선의의 경쟁>을 손꼽아 기다려 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”고 운을 떼며 “대한민국 상위 1% 채화여고에 숨겨진 미스터리가 무엇일지, 채화여고 주예리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”고 관전 포인트를 소개해 채화여고 학생들 사이에 서스펜스를 발생시킬 미스터리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.
◆ 오우리 “의심스러운 인물들의 비밀과 성장 지켜봐 주시길”
마지막으로 만년 2등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전형적인 모범생 최경 역의 오우리는 “<선의의 경쟁>은 치열하게 살아가는 각자의 방향성이 얽혀 만들어지는 이야기”라고 드라마의 줄거리를 소개하며 “의심스럽고 악인이라 느껴졌던 캐릭터들의 비밀이 벗겨지고, 점차 ‘선의의 경쟁’으로 나아가는 이들의 성장을 지켜보며 함께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. 드라마 속 경이처럼 치열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”고 이야기해 각 인물들에게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, 또 이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성장하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.
한편 2월 10일 월요일 0시 첫 공개된 STUDIO X+U 드라마 ‘선의의 경쟁’은 매주 월, 화, 수, 목요일 오전 0시 U+tv와 U+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.
사진 제공 = STUDIO X+U ‘선의의 경쟁’ <저작권자 ⓒ 국가예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![]()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