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광고

김포시 장기도서관, ‘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-토끼와 자라’ 온라인 진행

관리자 | 기사입력 2020/07/09 [11:44]

김포시 장기도서관, ‘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-토끼와 자라’ 온라인 진행

관리자 | 입력 : 2020/07/09 [11:44]

 

 

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오는 29일,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‘경기도 문화의 날’을 맞아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 공모 선정 사업의 일환으로 컬러 그림자극 공연 ‘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-토끼와 자라’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.

 

극단 ‘영’과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고전동화 「별주부전」을 각색한 작품으로, 귀에 익숙한 동요로 전개되는 용궁의 자라와 육지의 토끼가 만나 벌어지는 유쾌한 지혜 대결인「토끼와 자라」, 그리고 키가 큰 기린과 키가 작은 돼지가 진정한 우정을 발견하는 「기린과 돼지」이야기로 구성돼 있다.

 

쉽게 접하기 힘든 장르인 컬러 그림자극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전래동화가 전해주는 교훈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장기도서관은 최근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해 현장관람 대신 온라인 라이브 방송 형태로 공연을 제공한다.

 

7월 29일 오후 4시부터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(https://www.facebook.com/gimpolib) 계정으로 들어오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.

 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(http://lib.gimpo.go.kr)또는 전화(☎5186-4676)로 문의하면 된다.